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

여성의 힘이 미래다. 여성이 일하는 사회, 행복한 사회의 지름길입니다.

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아이디비밀번호찾기

서브메뉴 시작

교육안내

  • 교육안내
  • 이용안내
  • 모집안내
  • 수강신청안내
  • 강좌안내
  • 강좌전체보기
  • 강좌상세검색
  • 모집중강좌검색
  • 신설강좌안내
  • 수강신청
  • 직업교육
  • 생활문화
  • 기타사업
  • 생활체육
  • 여성가족부지원
  • 기타지원직업훈련
  • 서울시지원사업
  • 내일배움카드
  • 수강료결제
  • 수강신청확인/취소
  • 교육/강좌 안내

본문 시작

강좌 종류별 이미지
  • 강좌명 : *OFFICE 실무능력 강화*<9월특강>문서작성 달인되기_PPT(기획서) [ A22 ]
  • 교육기간 : 2017.09.04 - 2017.09.27
  • 교육시간 : 월 수 19:00-21:00
  • 수강료 : 40,000원
  • 수강신청기간 : 2017.06.01(목) - 2017.09.02(토)
  • 접수방법 : 온라인접수
  • 강의실 : 207호

주요내용
★수강자격★ ♣ 컴퓨터 기본 사용 가능하신 분
★교육목적★ 사무 행정 분야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파워포인트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사진, 음악, 문서자료를 편집하여 계획발표 자료만들기, 게시판만들기, 동영상자료만들기등 목적에 맞는 문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.
★교육내용 개요★ 파워포인트를 이용하며 실무에서 활용도가 높은 문서작성, 도형, 사진편집등 데이터 가공, 챠트 작성 등을 통해, 원하는 정보를 다양한 형태로 표현하고 가공할 수 있는 실무기능, 문서작성을 익힙니다.

★재료비★ 약 13,000원 (교재명은 추후 알려드리겠습니다.)
★관련과목★ 컴퓨터활용능력자격증2급, ITQ엑셀, 파워포인트 자격증과정등
★비고★ ♠ 결제방법 : 카드결제, 실시간계좌이체, 인터넷뱅킹, 무통장입금 가능

♠ 수강료 납입 방법
- 무통장 입금 시 반드시 신청자명 앞에 과목코드 기재
예) A22 <9월특강> 문서작성 달인되기_PPT(기획서), 신청인 : 홍길동 → A22홍길동
- 직업교육 무통장 입금계좌 : 우리은행/566-310185-13-012
/서부여성발전센터
※과목코드 미기재 또는 타인명의 입금시 수강취소되는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며, 접수 다음날까지 입금하지 않을 경우 수강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♠ 접수 확인 방법
- 홈페이지 로그인 → [my page] → [현재수강내역확인]

♠ 환불안내(수강료 환불규정) : 환불 전에 반드시 담당 강사님과 면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2010년 3분기부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수강료 환불규정 변경 -
▷ 교습개시 전 : 수강료 전액 환급
▷ 교습개시 후
① 수강료징수기간이 1월(4주) 이내
- 총 교습시간의 1/3 경과 전 → 수강료의 2/3 해당액 환급
- 총 교습시간의 1/2 경과 전 → 수강료의 1/2 해당액 환급
- 총 교습시간의 1/2 이후 → 미환급
② 수강료징수기간이 1월(4주) 초과 :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수강료(수강료 징수기간이 1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) +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

☞ 교습개시 기준은 해당강좌 시작일, 시작시각 기준이며, 환불액은 원단위에서 절사
☞ 환불 신청시점부터 수강불가, 동일강좌 결제 후 환불건에 대하여 해당 기수에는 재수강신청 불가
☞ 개강 후 중간신청자도 강좌개강 시점으로 동일한 환불기준이 적용
☞ 재료비는 환불 불가



♠ 교육생 유의사항 (꼭 확인하세요!)
- 접수 다음날까지 입금하지 않을 경우 수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- 타인명의, 타계좌 입금, 중복입금, 과목코드 미기재 등 정확한 입금처리를 하지 않을 경우 수강 취소 등의 불이익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- 입금 후 2일 이내에 홈페이지 [my page] - [현재수강내역확인]에서 입금처리 여부를 확인해주시고 공지사항에 납부오류자 명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등록인원이 모집인원의 60%미만 시에는 개강하지 않을 수 있으며 개강 후에도 폐강될 수 있습니다.
- 직업교육의 경우 출석률이 80%이상일 때만 수료 가능합니다.
- 동일 시간에 중복수강은 불가합니다.
- 수강신청 후 타 강좌로의 전과 및 연기는 불가합니다.
- 개강 후 지나간 수업에 대한 개인 보강은 없습니다.
- 재료비는 첫 수업시간에 반드시 전액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.(현금만 가능)

♠ 개강 이후 중간등록자 유의사항
- 중간등록은 개강후 2주차까지 가능하며, 3주차부터는 모집정원이 미달되었더라도 불가합니다.
- 개강 후 지나간 수업에 대한 개인 보강은 없습니다.
- 일단 결제한 후에 중간 환불하실 경우 반드시 환불규정을 참고하셔서 환불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- 재료비는 첫 수업시간에 반드시 전액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.(현금만 가능)

♠ 본 강좌는 직업교육이므로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을 위한 강좌입니다.

♠ 구직신청 안내
우리센터의 새로일하기지원센터에서는 여성구직자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돕고자
직종별 전문 직업상담사가 무료 취업알선 및 직업상담을 실시하오니 취업을 원하는 여성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.
- 문의 : 02-2607-5638~9, 2607~9926~8, 2607-5670
담당강사
정혜순 개인프로필 사진입니다.
  • 정혜순
  • 전 과천정부청사 산업자원부 / 기술표준원등 정보화 강의
    전 동화기업, 희망일터등 강의

    현 만안여성회관 정보화강사
    한국건설기술인협회 정보화강사 재직중.

    직업능력개발훈력교사 3급, 워드프로세서1급
    정보처리기사, 인터넷정보검색사1급등
강의계획
강의계획
제 1주( (2017.09.04-2017.09.09) )
교육주제 강사소개
파워포인트기초다지기
세부내용 1. 글자체설치
2. 텍스트슬라이드
3. 도형슬라이드로 자료 표현
준비물/과제 필기도구, usb
강의계획
제 2주( (2017.09.11-2017.09.16) )
교육주제 개채활용 슬라이드 만들기
세부내용 1. 표, 스마트아트
2. 워드아트 도형을 활용한 슬라이드만들기
준비물/과제 필기도구, usb
강의계획
제 3주( (2017.09.18-2017.09.23) )
교육주제 멀티미디어슬라이드 만들기
세부내용 1. 유틸리티활용하여 동영상저장
2. 음악추출하기
3. 사진편집하여 슬라이드에 적용하기
4. 음악, 동영상활용한 멀티미디어 슬라이드 만들기
준비물/과제 필기도구, usb
강의계획
제 4주( (2017.09.25-2018.09.29) )
교육주제 슬라이드에 일관성주기
세부내용 1. 마스터 활용 슬라이드에 일관성주기
2. 자료인쇄
3. 동영상으로 저장하기, 사진으로 저장하기
준비물/과제 필기도구, usb
퀵메뉴
전화번호 안내 교육안내 02-2607-8791~3,새로일하기센터 02-2607-5638~9, 사물함/수영안내 02-2607-8791~3, 취업성공패키지 02-2607-8796, 어르신일자리 02-2607-9928, 고령자인재은행 02-2607-9926~7